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라크전 예매방법 & 용인미르스타디움 시야 및 추천좌석

오늘은 국가대표 월드컵예선 이라크전 일반 예매 오픈일입니다. 어제 선예매가 한차례 진행됐기때문에 좋은 좌석들이 많이 빠져나갔을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용인미르스타디움은 시야가 엄청 좋은 좌석이 딱히 없는 광활한(?) 종합운동장이기때문에 선수들 입퇴장을 가까이에서 보기좋은 WVC, WVB 구역을 제외하면 경기장과 가까운 좌석을 고른다는 생각보다 경기가 전체적으로 잘 보이는 구역을 고른다는 생각으로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E석에 위치한 스카이박스와 N, S, W석 쪽에 위치한 장애인석은 일반 관람객에게 판매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용인미르스타디움 추천좌석
국가대표 이라크전 좌석 가격

 

반응형


⭐️ 용인미르스타디움 추천좌석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구역은 1등석S 구역과 같은 시야지만 가격이 더 저렴한 1등석A구역 중 일반석(E석) 1층 좌석들입니다. 물론 개인의 취향이나 목적에 따라 더 선호하는 좌석이 있을 수 있으니 좌석별 시야 사진을 잘 체크해보시고 좋은 자리를 고르시기 바랍니다.

 

본부석(1등석A) 좌석 중 옆자리와의 간격이 유독 넓은 좌석 몇 개가 있는데 관련 내용은 아래 링크를 타고 가셔서 글의 중간부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짐이 많거나 경기 중에서 음식먹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좌석보다 공간을 조금 더 넓게 쓸 수 있는 이 좌석들을 놓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다른 구역에도 비슷한 좌석이 있을 것 같은데 가보지않아서 체크를 못했습니다.)

 

 

국가대표 이라크전 예매방법

선예매는 끝났기때문에 일반 예매만 남아있습니다. 이라크전 예매일정 및 상세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예매 오픈 일정

: 10월 8일 화요일 오후 7시

 

✏️ 예매 방법

티켓예매는 일반적인 예매사이트가 아니라 KFA 사이트하나원큐앱에서만 가능합니다. 

 

✔️ PlayKFA 예매하러 가기

✔️ 하나원큐앱(안드로이드) 다운로드

✔️ 하나원큐앱(아이폰) 다운로드

 

✏️ 예매 시 참고사항

- 1인 4매 구매 가능(선예매 포함) / 36개월 이하 유아 무료입장

- 예매수수료 1매당 1,000원

- 신용카드 및 휴대폰 결제만 가능하며 계좌이체 및 무통장입금은 불가

- 휠체어석 : 유선예매 후 현장 결제 및 발권

- 예매 취소는 경기 전일 23:59까지 가능(예매당일 취소시 수수료 없음, 1일 이후는 취소 수수료 10% 및 예매수수료 환불 불가)

 

⭐️ 시야방해석 체크 필수

용인미르스타디움 시야방해석

 

용인미르스타디움은 대부분 구역의 1열은 난간으로 시야가 가립니다. 리그 경기에서는 판매하지 않기도 하는데 시야방해석 공지를 띠ㅏ로 한 걸보니 모두 판매할 생각인 것 같습니다. KFA에서 예시 사진을 올려둔 것처럼 앉아서 볼 경우 난간이 딱 눈높이입니다. 국가대표 경기에서도 응원석은 전부 서서보는지 모르겠지만 앉아서 보는 구역이라면 1열 예매는 신중하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 본부석(1등석S, 1등석A) 구역 시야

제가 리그 경기 중 주로 가는 구역은 1등석S, 1등석A 구역입니다. 저는 시력이 좋지않기 때문에 주로 W석 1층을 선호하지만, 경기를 보기에는 W2E 구역이나 W2D 구역의 시야가 더 뻥 뚫린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W1구역 맨 뒷열을 가장 추천하는데, 사실 가격 차이를 생각하면 차라리 W2 구역 앞열 쪽이 훨씬 좋습니다. (실제로 리그 경기에서는 W석 1, 2층은 동일 가격입니다. 가격 정책이야 경기 특성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굳이 3만원을 더 주고 가기에 미르스타디움 W구역 1층은 조금 애매합니다.)

 

용인미르스타디움 1등석S용인미르스타디움 1등석A
왼 : 1등석S(W석 1층) 시야 / 오 : 2등석S(1등석A) 시야

 

사진으로 보기에는 조금 한계가 있지만 1, 2층의 거리감과 시야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장과의 거리감은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실제로 보는게 체감상 훨씬 가깝습니다. 

 

더 많은 좌석 시야를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용인미르스타디움 레드존 좌석 구조

리그에서 응원석으로 운영되는 레드존은 경기장과 거리가 멀고 트랙도 넓게 펼쳐져 있어서 사실 경기를 보기에 좋은 구역은 아니지만 응원석이라는 특성상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응원석을 주로 가는 분들의 의견을 들어보니 경기장이 가깝지는 않지만 경기를 보기에 시야가 나쁘지는 않다고 합니다. 

 

용인미르스타디움 레드존

 

위 사진은 지난주 리그경기에서 찍은 응원석(레드존) 사진입니다. 경기장과의 거리감 1층과 2층의 구조를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함께 올립니다. 아래 청백적 카드섹션을 하고 있는 구역이 1층이고 그 위로 넓게 자리잡은 구역이 2층입니다. 반대쪽 원정석(2등석B) 구역도 1층은 같은 구조이고, 2층은 일부 구역만 있는 형태입니다. 

 

 

용인미르스타디움 관람석 가는 길 남문

 

 

이번 주말에 다녀온 용인미르스타디움은 리그경기가 한참 진행중이지만 월드컵 예선 경기 개최를 자축하는 분위기였습니다. 솔직히 리그에서 임시 홈구장으로 사용하는 구단의 팬 입장에서는 그리 달가운 일정은 아니지만 이왕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개최하게 된거 미리 경험해본 입장에서 다른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을 작성해 보았습니다.